
| 의뢰인께서 남겨주신 소중한 후기입니다. |
|---|
| “하루하루가 지옥같고 앞이깜깜했던 저에게 우연히 개인회생이란걸 알게되었고 아무것도 모르고 준비도 안된상태에서 다른분들은 여기저기 꼼꼼히 알아보시고 하셨는데 저는 한시가 급했던터라 바로 알아본곳이 법무법인김앤파트너스였습니다. 일단 느낌이 좋았고 리뷰도 믿에 약당는말들이 많아서 고민없이 바로 전화상담하고 날짜 정하고 필요한 서류 꼼꼼히 알려주셔서 다 챙겨가지고 갔습니다. 솔직히 걱도 나고 챙피하기도 하고 잘할수 있을지 걱정도 되고했는데 변호님이 제사건은 제일쉬운 케이스라며 걱정하지말라고 잘만 따라와주면다 아무탈없이 잘 마무리 될거라니 이 말한마디가 엄청 컸던거 같습니다. 그래도 불안한맘이 드는건 어쩔수 없나봅니다 그럴때마다 전화로 카톡으로 엄청 귀찮게 해드렸는데 그때마다 따뜻하게 잘알려주시고 제말에 귀 기울여주신 정대리님 너무 감사합니다. 덕분에 잘 마무리된거 같아요. 정말 힘든시기에 저에게 큰힘이 되어주신 법무법인 김앤파트너스 변호사님 정대리님 정말정말 고생많으셨구 도와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