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의뢰인께서 남겨주신 소중한 후기입니다. |
|---|
| “잘모르는분야고 막막했는데~상담도친절했고, 다른곳하고비교많이했는데 결정적. 네이버리뷰를보고 결정했어요. 제 리뷰가 고민하시는분들께 도움이되었으면좋겠습니다. 일단친절하시고 서류제출후 그이후는 문제없이 말끔하게 진행이되서. 신경을 최소로 일처리해주시는 점 너무감사합니다. 빠르게진행되서 왜 처음에 맘고생했을까. 주변에 회생,파산 고민하는지인들있으면 추천해주고싶을정도로 만족도가높니다~^^ 너무고민하지마세요. 그리고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