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의뢰인께서 남겨주신 소중한 후기입니다. |
|---|
| “많이 긴장 되고 죄지은거같고 그랬었는데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기다려주시고 개인회생 무서웠는데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안심하고 개인회생 진행했습니다” |
개인회생을 처음 결심하실 때 많은 분들이 긴장과 두려움을 느끼십니다. 마치 잘못한 것 같은 죄책감이 드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회생은 법이 보장하는 정당한 제도이며, 경제적으로 다시 일어설 수 있는 기회입니다. 김앤파트너스는 의뢰인님의 마음까지 헤아리며, 편안한 분위기에서 충분히 설명드리고 기다려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