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의뢰인께서 남겨주신 소중한 후기입니다. |
|---|
| “처음으로 진행하는 개인회생인만큼 도움주실 법무사무소가 너무 중요했는데 변제금도 최대한 많이 줄여주시려 여러방면으로 알아봐주시고 필요한 서류들도 정리해서 다 알려주시고 카톡으로도 소통이 잘 되어서 보다 마음편히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보통 변호사선임 후 인가결정만 되면 손놓는 사무소들도 많아 걱정을 많이 했는데 김앤파트너스에서는 몇년이 지난 지금도 필요한 서류들이나 여러가지 잘 챙겨주셔서 정말 감동이었습니다ㅠㅠ 덕분에 스트레스가 많이 줄었고 원활하게 진행 할 수 있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