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의뢰인께서 남겨주신 소중한 후기입니다. |
|---|
| “힘든 일을 겪게 되면서 30대라는 나이에 회생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김앤파트너스에 맡기는 순간 우울할 틈도 없이 회생절차가 일사천리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미리 변제금도 착실히 모아두라는 말씀에 예상금액도 그때부터 모아두고 있었고 여유있게 변제금을 모아두었기에 어느정도 숨통이 트여 키우는 고양이에게 좋아하는 츄르도 한번 더 사줄수 있게 되었습니다 ㅎㅎ 개시결정이 생각보다 빨리나와서 앞날에 빛이 보이기 시작했어요! (1년 예상하고 있었음) 김앤파트너스에서 처음부터 꼼꼼하게 준비를 잘 도와주셔서 서류제출후에 추가보정권고 사항 한번없이 바로 개시가 나게 되어 시간이 더 단축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



